본문 바로가기

GAME

클래시 로얄 프렌즈 이모티콘/100골드매일받기

클래시 로얄 프렌즈  무료이모티콘 주는 이벤트랑 매일 100골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다음검색 리워드 포인트활성화 이후로 좋은 이벤트들이 많이 나오네요 클래시로얄프렌즈는 카카오에서 나오는 스낵게임으로 심심할때 하면 재미있어요 하는방법도 간단하니까 금방 알려드릴게요`~



카톡에 이렇게 메세지가오면

100골드 받으러가기를 누르거나

아니면 다음검색창에가서 

클래시 로얄 프렌즈 검색을 합니다

그럼 아래쪽으로 프렌즈 검색하고 

100골드받으러가자는 파란색 

창이 보입니다. 게임다운을 

안받았다면 먼저 게임을 

해야지 무료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어요~



일단 게임을 다운로드 하고

게임시작을 누르게 되면 다음검색

이벤트를 통해 100골드 지급완료 

창이 나오게 됩니다

게임할때 필요하니까 

잘 받아두고여^^



캐릭터를 먼저 고릅니다

각자 어떤 방어와 기술이 있는지음에 

캐릭터를 누르면 나오니까 

잘보고 마음에 드는거로 

고르면 되요~

저는 튜브로 시작합니다^^



랜덤 매칭으로 내가 고르고나면

상대방이 나타날때까지 

기다리면 되요

생각보다 금방 나타나서

시작할 수 있었어요



오른쪽이 상대편 보스이고

왼쪽은 저에요~


상대쪽에서 공격수들이 무기를 들고

달려오기 시작합니다


나도 공격을 해야겠죠?

아래에 레벨1,레벨3이라고 씌여지

아이들이 내 공격수들이에요

그냥 터치하면 화면으로

나오게 되고 

알아서 공격하러 갑니다



내공격수가 맞아서 없어지면 

아래에 바로바로 생기니까 또 터치해서

최대한 빨리 화면에 

나타나게 해주어야 바로 

상대편을 공격하게 되요

내 공격수들이 다 없어져서

상대편 공격수들이 

내 보스를 치면 지게됩니다



제 공격수들은 남아있고

상대는 다 써버렸네요

나머지는 열~심히 달려가서

상대편 보스 공격하고 이겼어요!

예~~




이기고 나면 카톡으로 띵동

클래시 로얄 프렌즈  무료이모티콘이

도착해 있답니다

게임도 하고 100골드도 받고

무료이모티콘도 받고 너무 좋으네요

게임도 재미있으니까 꼭 해보시구요

이모티콘오 30일이라

오래쓸거에요 ㅎㅎ

무료티콘 모양은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