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정보/어플

카톡 무료 이모티콘 니니즈플친맺고 받기!

카톡 무료 이모티콘 플친맺으면 바로주는 니니즈이모티콘입니다 지금 행사를 하고 있는 중이구요~ 게임받거나 하는거 없이 플러스친구만 맺으면 지급이 되기때문에 쉽게 받을 수 있어요 분홍색토끼가 움직이는데 너무 귀엽답니다 ㅎㅎ 










먼저카카오톡으로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상단에 5개의 메뉴가 있는데요~ 

대화를 하는 카톡창옆에 

다음 통합검색이 나오고 

그옆에 별모양아이콘이 있을거에요 

별모양을 눌러주세요~



오늘의 놀이,게임별 스낵타임이 나오는데요 

그 밑에 게임별 추천놀이가 있습니다 

이중 세번째에 

니니즈 플친맺고 이모티콘 받자라고 있을거에요~

이부분을 눌러주면 되요~




카톡 무료 이모티콘은 

친구 라고 되있는 모양을 눌러서 

니니즈랑 플친맺기를 해야 가능합니다



친구추가가 되면 바로 카톡에 메세지가 날라오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창이 생기게 됩니다. 

다운로드하면 15일동안 사용이 가능해요~ 

한달짜리도 요즘 많던데 

조금 짧은거 같긴 하지만 그래도 무료니까요^^ 

게다가 움직이는 아이콘!

저는 밋밋한거보다 움직이거나 소리나는게 좋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이렇게 최신정보 뜰때마다 

조금씩 받아서 사용하고 또 받으면 

이것도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카톡 무료 이모티콘 니니즈! 

귀엽고 앙증맞은 예쁜 캐릭터니까 

꼭 무료받기해서 사용하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