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정보/어플

어벤져스 이모티콘 무료득템하기!


어벤져스 이모티콘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카카페이지 이벤트가 있네요~ 

카카오페이지에서 다양하게 이것저것 많이 

시도하고 있는것 같아요! 생각보다 캐쉬를 얻을 

수 있는 방법도 많고, 귀엽고 예쁜 이모티콘 

나올때마다 요렇게 깜작이벤트로 주기도 하구요~



먼저 카톡메세지로 카카오페이지 친구알람이 

오긴하는데 카카오페이지에 들어가도 메인에 

있기때문에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마블 수퍼콜라보 2탄이에요 

한국최초 어벤져스 이모티콘 쏜다 

요기 누르고 들어가시면 되구요




야간에도 선물받기는 꼭 체크해주어야합니다. 

한번만 하면 다음부터는 안해도 되니까 편해요~



카카오페이지에 마블 영화들이 모여있는곳에서 

미리보기로 1분씩 2편을 본후에 

제일 좋아하는 마블 영화제목 댓글을 달면 

어벤져스 이모티콘을 선착순 

100만명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굳이 두편만 보고 이모티콘만 얻는게 아니라 1편이상보면 레고 76104 어벤져스 헐크버스터 스매쉬업은 15명에게, 2편이상은 마나가게 커버아트액자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65호가 15명에게, 3편이상은 에어렉 마블아바2 유선 공기청정기4명, 5편본분들은 바디 프랜드 허그체어가 또 선물로 나가고 있어요 5월2일날 카톡 개별고지를 한다고하니까 시간여유가 된다면 그동안 못본거나 보고싶었던거 순서대로 보면 이벤트응모도 되고 좋을거 같네요 



저는 레고나 공기청정기갖고 싶어요 

허그체어도 좋아하고 ㅎㅎ 

7살아들래미 스파이더맨 광팬이랍니다

영화는 역대 마블 영화보기를 들어가면되구요 

10분미리보기라고 되어있는거 

누르고 보면 되요~ 2편째되면 

어벤져스 이모티콘 이도착한답니다. 띵동


이렇게 메세지 오네요 정말 반전매력있는 

귀여운 이모티콘입니다! 

아 그리고 맨마지막으로 내리면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미공개예고편도 

볼 수 있으니까 궁금한분들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