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리길이 재는법 정확한 방법으로~~



다리길이 재는법 정확하게 재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그냥 발꿈치에서 무조건 허리까지재는 것이 아니라 다리길이재는법은 2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바로 인심이랑 아웃심이 있는데요 먼저 구두나 신발을 신지 않은상태에서 발꿈치를 들지 않고 붙여야 합니다. 물론 다리 안쪽도 붙여서 서로 맞닿도록 붙이고 하는게 정확해요





이상태에서 발꿈치부터 허벅지가 끝나는곳 (안쪽으로) 여기까지가 인심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엉덩이위 허리까지는 아웃심이라고 해요 거의 엉덩이 밑선까지가 인심인데요 이부분을 재고 말하는 게 정확한 다리길이 재는법이라고 합니다



위의 표는 골반에서 발바닥까지가 아닌 사타구니에서 바닥까지 즉 이상적인 인심길이를 정리해놓은표인데요 키에따라 다르기때문에 내 다리길이를 재보고 참고하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충격받아서 ㅠㅠ 앞으로 스키니진이던 바지고를때 꼭 참고해야겠어요 ㅎㅎ 이건 선척적인거고 키가 자람에 따라 또 다른것이니 어떻게 변화시킬수가 없네요^^



이분은 인심길이만 무려 124CM를 기록한 외국인 모델분이라고해요~ 왠만한 여성들 키에서 조금만 뺴면!! 다리가 엄청나게 긴걸 알 수 있죠? 정말 이런건 타고나는 거다보니 너무 부럽네요 ^^ 다리길이를 길어지게 하기위해서는 어렸을때부터 마사지해주는게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해요~ 집에 아가들이 있다면 베이비마사지 부지런히 해주는게 좋겟죠? 


다리길이 재는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제 내 길이가 어느정도 되는지 정확히 알았다면 옷살때에도 참고해서 나에게 맞는 어울리는 코디를 하는데에 좀더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어요! 그럼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 긴 다리는 아니지만 열심히 관리해서 날씬한 다리로 만들어야겠어요 ㅎㅎ